(학부) 수강소감설문 실시 안내

 

2018학년도 2학기 수강소감설문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학부생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 

- 다 음 -

 

1. 기간 : 2018. 12. 18() 10:00 ~ 2019. 1. 7() 17:00 (성적공시기간까지)

(, 위 기간 중 성적공시 시작일인 12. 31() 10:00 ~ 17:00 동안 수강소감설문 을 일시중지하고, 12. 31() 17:00 이후 다시 실시함)

 

2. 방법 : KUPID(http://portal.korea.ac.kr)>학적/졸업>성적사항>수강소감평가를 클릭, 수강과목별로 수강소감설문에 응답한 후 금학기 성적조회를 하시기 바랍니다.


3. 전체 문항 구성은 객관식과 주관식으로 되어 있으며, 수강소감설문 결과처리는

모두 익명(출석부 순서가 아님)으로 처리됩니다. 교원/강사는 2019115

() 10시부터 열람할 수 있습니다. 수강소감결과는 수업개선을 위한 소중한

자료로 활용되고 있으니 진지하고 성의 있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4. 수강소감 실시 전 팝업창의 당부사항을 숙지 후 수강소감을 작성하여 주시기

바랍니다.

당부사항 내용: 학생 여러분, 수강소감설문은 여러분의 선생님께 드리는 글과 같은 것 입니다. 고대생의 품위에 걸맞게 예의를 지키면서 작성해 주세요. 여러분의 성실한 답변이 우리 고대 발전에 귀중한 밑거름이 됩니다. 여러분이 우리 고대의 희망이라는 사실 잘 아시죠?^^xx

 

 

2018. 12.

 

학 사 지 원 본 부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