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학년도 여름계절학기 현장실습 프로그램 설명회 개최 |
□ 목 표: 본교 현장실습 참여 활성화를 위한 설명회 개최 <2023년 여름계절학기 대비>
□ 참여대상: 본교 <서울캠퍼스> 재학생 (수료생 및 졸업생 제외)
□ 장 소: 하나스퀘어 강당(B112호)
*인원 초과시 장소는 변경가능
□ 일 시: 2023년 5월 2일(화) 14시~16시(2h)
□ 개최내용: 기업특강, 현장실습 필요성, 지원절차 및 방법, 우수사례 소개 등
□ 진행내용(안)
진행 일시 | 시간(분) | 진 행 내 용 | 담 당 | 비 고 |
14:00~14:10 | 10¨ | 환영인사 및 소개 | 현장실습지원센터장 | |
14:10~15:00 | 50¨ | 취 업 특 강 | 기업담당자 (HD현대 임원) | 1명 |
15:10~15:30 | 20¨ | 현장실습학기 프로그램소개 /참가방법 안내 | 현장실습지원센터 교수 | |
15:30~15:40 | 10¨ | 현장실습 참가 우수사례 소개 | 현장실습 참가학생(선배) | 2명 |
15:40~15:50 | 10¨ | 질문 & 답변 | 현장실습지원센터 | |
15:50~16:00 | 10¨ | 참가자 추첨 이벤트 & 종료 | 〃 | 단체사진 |
* 현장실습 설명회 참가자 대상 추첨, 선물 이벤트 실시
http://internship.korea.ac.kr/(현장실습 홈페이지내 이력서/자기소개서 등록자)
□ 부대행사: HD현대그룹에서 <2023학년도 여름계절학기 현장실습> 지원자 현장 접수
* 채용상담실에서 현장 접수 겸 기업홍보 및 커리어 상담진행(인사담당자)
* 설명회 참가 및 상담 학생에게 경품 지급
* 상담학생 전원에게 커피쿠폰 지급
□ 기 타 : 설명회 내용은 고대신문, 학생회 , LINK3.0 등 학교 행사소식지에 게재 후 홍보
* 설명회 참가 사전 미신청자는 현장 신청 후 참가 가능